충분히 교체해줄수 있는데 뭘 못한다 그래? 시사

학기 등록금 한 2,3천만원씩 걷으면 완전 씹가능이자너~ㅋㅋㅋ

그건 또 싫어? 그럼 자퇴하고 다른 대학 편입이나 알아봐 

좆같은 썅년들아 질질짜서 분위기 씹창내지 말고~

알몸남 난입 자체가 불가능한 시설을 가진 대학으로 편입하는 

노오오오오력을 해보라고~ㅋㅋㅋ 

뭐 니덜 능력과 수준에 맞는 대학에 다니는거니까 감내해~

그저그런 잡대에 들어가선 무슨 국회의사당급 씨큐리티에다가 대공사를 공짜로 요구해?

니덜 그렇게 잘나고 고귀한 몸이야? 얼굴에 알몸남 방댕이 세균 좀 묻으면 안되고 그래?ㅋㅋㅋ

삐삑! 한남균이 면상에서 검출되었습니다! 지금 즉시 니면상을 뜯어내십시오~

어멋어멋~ 면상에서 한남균이 검출되었는데 학교는 뭐하노 이기데스웅챠! 

학교측은 하루라도 빨리 전교생의 성형수술비를 전액 지원하라~ 지원하라~

ㅋㅋㅋ

뭐 니덜 입으로 북한주민들 잘 살고 있대매 시사

누가보면 좌표찍고 태어난줄 알겠노

평양은 평화롭고 번화하며 인권문제 좆도 없고 가난과 식량갈취 인권유린

다 그동안의 보수꼴통들의 날조이자 혐북세뇌로 인한 무지에서 비롯된 망상~

백두혈통 김정은 원쑤님께서는 민족의 핵보검을 보유하신 합리적인 통치자이기 때문에

나아쁜 미제로부터 저항하여 우리민족끼리 단결하여 평화롭게 살아보자 이지랄ㅋㅋㅋ

요즘은 그따위로 쓰는 책도 불티나게 잘 팔리더만~ "진정한" 김정은을 알자 뭐 이지랄? ㅋㅋㅋ

뭐 니덜이 "진실"이 그렇다는데 어쩌겠어 믿어야지ㅋㅋㅋ 그럼 결국 개정은 후빨하면서

공산주의제일~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만세~김정은원쑤님만세~ 이지랄하는

골수 백두혈통 광신도들의 나라라는건데 그런 쓰레기들 뒤지든말든 

왜 측은지심을 가져야해? ㅋㅋㅋㅋㅋㅋ

보건소 짓고 쌀퍼주고 지랄염병해봐야 김정은 원쑤님의 은혜 운운 지랄하지 뭘ㅋㅋㅋ

체제에 불만있는 사람은 이미 다 넘어왔거나 광신도들한테 밀고당해서 뒤졌고

수십년동안 거르고 거른 끝에 체제에 충썽!하는 씹새끼들만 남은거지 부정해 이거?ㅎ

그냥 딱 그거야. 내 손으로 직접 목에 총칼 쑤셔넣지는 않겠지만

병걸려 뒤져버리든 말든 내 알바 아니고 측은함도 없다는거야 이건~

뭐 측은지심 느껴가지고 어이구 우리 동포님 여기 쌀가마니 있소 의약품 있소~

이래봐야 적화통일전쟁 나서 돌아오는건 니덜 목구녕에 총칼 쑤셔박히든 

대포뻥해서 거름이되든 이거지 뭐 더 볼거 있냐ㅋㅋㅋ

뭐 알아서 현명하게 판단해~ 돈이 넘쳐나서 쓰레기통에 버리고 싶은가보지?ㅋㅋㅋ

우덜의 불쌍한 아동성폭행가해자들 후원자 모집~에도 측은지심을 느껴서 

기꺼이 기부하고 싶다는데 그 정신이 숭고하다면 숭고한거겠지~

북괴 년놈들 뒤지든 말든 시사

인도적 차원에서 몇십년간 기회를 준거야. 

탈북해서 자유대한의 품에 안길 기회와 시간을 준거지.

뭐 기회를 안준것도 아니고 실제로 많이들 넘어온거잖어?

자유대한에 대한 간절함을 목숨걸고 증명한거지.

그냥 딱 거기까지라고. 기회는 끝났어.

요점은 그거지. 스스로 깨끗한 상태로 넘어올 기회를 수없이 발로 차버리고

백두혈통 후빨이나 하면서 빌어먹는 년놈들이야 뒤지든말든 이제 그게 뭐 슬프지도 않다는거야.

값싼 노동력? 개뿔, 뇌의 근본부터 공산주의, 백두혈통제일주의인것을 뭐에 써먹어. 

알라 후 정은각하 이러고 자폭테러나 안하면 다행이지, 

뭐 보건소 200개 지어준다고 남측 동포들 고맙소 이럴거 같애?

옘병~ "김정은 원쑤님께서 은혜를 베풀어 병자들에게 의료약품을 하사하셨다~" 이지랄들하는거지.

"김정은 원쑤님 사랑해요!" "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만세!" 이지랄ㅋㅋ

뭐 이러니까 무슨 인간도 아닌 개새끼 소리 할까봐 말해두는데

멸공통일전쟁이 아니라 적화통일전쟁 일어나면 지금 백두혈통 밑에서 씨다바리하는

북괴새끼들이 뭐 남측 동포들 불쌍하오 동포끼리 평등하게 지내보오~ 이러겠냐고ㅋㅋㅋ

김정은 원쑤님의 지휘 아래 저새끼는 해로운 반동분자다 죽창질 좀 당하거나 대포뻥해서

백두혈통 천년통치의 거름이 되든가 그러겠지ㅋ

어차피 서로 그럴 사이인거여~ 측은할것도 없고 불쌍할것도 없고 걍 한 년놈이라도

빨리 병걸려 뒤져버리라는거지. 

ㅉㅉ 좀더 똑똑했으면 시사

돈안지유돈(돼지의 눈동자에는 돼지가 비친다)

혐일세뇌 피해자들 자극하는 집중선 모양은 왜 집어넣었을까

그리고 "아베 OUT!" "503 사형!" "문재인♡김정은" 

문구 좀 넣어주면 우덜 시장님 포함 뇌가 좆병신인 좌좀씹새끼들이

"이것은 예술로 높이 평가"받았을 것을 ㅋㅋㅋ

"문재인♡김정은" 문구 한번 똬 넣어주면 

적어도 그 문구만은 장벽에 살아남겼을거 아녀~ 그걸 몰라? ㅋㅋㅋ

이러니까 범죄예술도 똑똑해야 살아남는다니까~

우덜편의 적폐와 범죄는 너그러이 눈감아주는 좌좀여러분들 후빨도 못해서야~

멸망하셔도 어쩔수가 없네용~ㅋㅋㅋ

이번에도 혐일세뇌가 한건 한거야? 시사




오로나민C를 좋아한다고? 포까리스웨또를 마신다고? 

너 친일파! 위안부 할머니들을 생각해봐 이 비국민 새끼야!!

ㅋㅋㅋ이지랄

와~오로나민C는 그렇다치고 포카리스웨트는 그럼 대체 얼마나 퍼준거임?ㅋㅋㅋ

포까리스웨또는 뭐 광고도 존나게 찍었자너~? 그 왜 바로 떠오르는 CF 브금도 있고~

라라라 라랄랄라라~ 데뷰봐~ 랄~라라~(중략)~ 포~까~리~스~웨~~~~~또~

거의 국민 건강 음료 취급에다가 존나 오래전부터 팔아먹던건데

와~ 그사람들 다 친일한거네? 위안부 할머니들께 매우 크나큰 상처를 준거네?

이지랄하는 이유를 봤더니 뭐? "동아 오츠카"에서 야스쿠니 참배 의원들을

간 접 후 원 했으니까 친일이라구용~ㅋㅋㅋ

뭐? 최근에 그런거니까 지금부터 안마시고 불매하면 된다고~? ㅋㅋㅋ 

아예 그냥 현 시간부로 일본인이 만든 부품이나 쪼가리 단 한개라도 들어간 상품은

아예 쓰질 마~ 쓰면 안되지~ 

"간접후원했다"는게 "밝혀진" 다음부터 불매하시겠다는거자너~?

그럼 후원을 했지만 세간에 밝혀지지 않은 기업 제품은 써도 된다~ 그말인가? ㅋㅋㅋ

당신이 쓰고 있고 먹고 마시는 온갖 일본산 상품과 관련있는 일본회사들 중에

그런 회사가 단 한개도 없다는 보장을 누가 해줘~? ㅋㅋㅋ 

이래서 혐일세뇌가 무서운거야~ 인간이라면 당연히 할 수 있는 이성적 판단을 마비시키고

비이성적인 동물로 만들어버리자너~ 



아 그래서 포까리스웨또 안마셔? 게또레이 마실껴?ㅋㅋㅋ

어라? 근데 게또레이도 결국 친.일.기.업 롯데 상품이자너~? ㅋㅋㅋ

와 큰일났네~ 그냥 물마셔? 물마시고 버틸까? ㅋㅋㅋ 

포까리스웨또~ 게또레이 그까이꺼 그냥 물에 뭐 좀 탄건데 물로 때워~

ㅋㅋㅋ



겨우 "간.접.후.원"한걸로 불매한다 지랄염병하는 병신씹새끼들이

북괴 살인마대장과 함께하는 평창올림픽 단일팀은 또 "평화의 상징"이라고 좆나 빨아댔자너(웃음)

심지어 이건 하기 싫다고 했는데 어차피 좆망팀이라고 억지로 시켜버렸죠? ㅋㅋㅋ

이러니까 정신병자 국민이라는 소리를 들어도 할말이 없는거라고~ 일관성이란게 1도 없자너~

북괴 살인마대장이 쑥대밭으로 만들어놓은 북한 철도여행 간다고 와쿠와쿠 거리는

앰씹병신들에게는 포까리스웨또는 물론이고 물한방울도 아까워~ ㅋㅋㅋ

1 2 3 4 5 6 7 8 9 10 다음